1000여 명 방문...하루 4회 플레이존 운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행사 'PLAY PUBG IN 서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컬래버레이션 PC방인 옵티멈존 PC카페 서면점에서 진행됐다. '지스타 2024 카페 펍지'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3일간 1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여했다.
행사는 매일 4회씩 총 12회 운영된 플레이존에서 2시간 단위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일반 게임 외에도 다른 이용자,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에 참여했다. 참가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지코인'이 지급됐으며, 상위 순위 달성 시 최대 1만 지코인과 추첨 경품이 제공됐다.
카카오게임즈가 진행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PC방 행사 'PLAY PUBG IN 서면'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매일 오후 6시에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파트너, e스포츠 선수단, 개발 PD 등이 참여하는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가 열렸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창현 거리 노래방'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배틀그라운드 캐릭터 코스프레 참가자에게는 지코인 쿠폰과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증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