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EBS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와 '수능 분석과 정시·의대 지원 전략'을 주제로 2025학년도 대학 입시설명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릴 설명회는 총 4개 섹션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섹션에서는 EBS 대표강사인 한병훈 선생님과 심주석 선생님이 각각 국어와 수학 과목의 출제경향에 대해 집중 분석한 내용을 소개한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EBS 윤윤구 대표강사가 강연자로 나서 '수능 가채점 분석 및 정시 지원 전략'을 주제로 변화하는 입시 판도 속 정시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네 번째 섹션에는 대교협 김형길 교사가 연사로 나선다. 김형길 선생님은 '2025학년도 의대 지원 전략'이란 주제로 의대 증원으로 인한 의대 합격선 변화 등 의대 증원과 관련한 내용을 종합해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여 신청은 선착순 조기 마감 됐다. 신청하지 못한 경우 취소된 잔여석에 한해 18일 오후 3시부터 EBSi 사이트를 통해 추가 접수한다. 설명회 당일 취소분 및 잔여석에 대해서는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현장 참석이 어려운 사람들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EBSi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입시 설명회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5학년도 수능 분석 내용'과 입시설명회 자료집도 제공한다.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