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나·박현경 등 KLPGA 상위 랭커 24명 출전...총상금 100만 위믹스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KLPGA 투어 선수들이 참가하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4' 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비치 골프 앤 리조트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위믹스 포인트 순위를 기준으로 선발된 윤이나, 박현경, 박지영, 이예원, 황유민 등 KLPGA 투어 선수 24명이 참가한다.
대회는 첫날 싱글 매치 플레이, 둘째 날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 총상금은 100만 위믹스(WEMIX)이며, 우승자에게는 25만 위믹스가 지급된다.
위메이드는 KLPGA 투어 선수들이 참가하는 '위믹스 챔피언십 2024' 대회를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부산 해운대비치 골프 앤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사진=위메이드] |
입장권은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반 소셜 플랫폼 '위퍼블릭'과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P 관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위믹스 스위트'와 갤러리플라자 커피 쿠폰이 포함된 '그라운드' 두 종류로 판매된다.
대회는 SBS골프 채널을 통해 양일 오전 10시부터 생중계되며, 이달 15일 오전 9시 30분에는 매치 플레이 조 편성 방송이 진행된다.
위퍼블릭에서는 우승자 예측, 선수 애장품 펀딩 프로젝트, 팬카페 전용 셔틀버스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퍼블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