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챔피언십'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다음 달 7일 서울 마포구 WDG 홍대 스튜디오에서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출시 1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e스포츠 대회 '더 파이널스 코리아 오픈' 시즌 4 챔피언십 경기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챔피언십 승자 예측 이벤트, 치어 플래카드 작성, 더 파이널스 테마 포토존 촬영, 게임 속 무기를 활용한 미니게임 등이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2일까지 할 수 있다.
넥슨은 다음 달 7일 서울 마포구 WDG 홍대 스튜디오에서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출시 1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넥슨] |
넥슨은 시즌 4 챔피언십 출전 팀을 선발하는 11월 '최강자전' 참가자도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 토너먼트 형식의 '캐시아웃' 모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열리며, 공식 유튜브 채널과 WDG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우승 팀에게는 300만 원, 준우승 팀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