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임배추 20㎏ 3만6900원...익산몰에서 구매시 20% 할인·구매액의 5% 적립
[익산=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익산시는 김장철을 맞아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을전자상거래 김장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익산몰(www.iksanmall.com)에서 진행되며, 절임배추를 포함해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김장 재료를 만날 수 있다.
익산전자상거래 절임배추 판매 안내[사진=익산시]2024.11.08 gojongwin@newspim.com |
익산 절임배추 20㎏은 3만 6900원에 판매하며, 익산몰에서 구매 시 20% 할인 및 구매액의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김장에 필요한 마늘, 건고추, 양파, 대파 등 다양한 농산물도 익산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절임배추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배송되며, 각 가정의 김장 시기에 맞춰 주 3회(수·금·토)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익산 지역 배송지의 경우 오전 6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김장철에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한 지역 농산물을 준비했다"며, "농업인과 소비자 간의 직거래로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농업인은 안정적으로 소득을 창출해 상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익산시는 지역 소농·고령농의 안정적인 농산물 판로 확장을 위해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를 운영 중이며, 김장 기획전 외에도 제철 농산물 및 명절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