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개발진이 참여한 차세대 IP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6일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공식 사이트를 스토브 플랫폼에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세계관과 '테라시온', '아이언레인', '실레이마', '펠티온', '스텔라 페밀리아' 등 등장 세력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각 세력 소속 캐릭터의 정보와 게임에 삽입될 BGM 4종도 선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플레이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영상은 '카오스'라는 미지의 힘에 침식당한 우주를 배경으로, 카드를 활용한 전투와 로그라이트 방식의 플레이를 보여준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는 '에픽세븐'을 개발한 김형석 슈퍼크리에이티브 대표가 총괄 디렉터로 참여하는 스마일게이트의 차세대 IP다. 캐릭터 수집·육성 RPG를 기반으로 로그라이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융합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 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소셜미디어 'X'에서 메가박스 2인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홈페이지 개설 게시글과 PV영상 링크를 재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가적인 정보는 X와 유튜브에 마련된 공식 커뮤니티, 스토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