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블키'와 함께한 영상 공개, 따뜻함 강조
RDS 인증 구스 다운 사용, 정전기 방지 기능 추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블랙야크 키즈가 '라라 시리즈 2.0'을 선보이며, 브랜드 캐릭터 '블키'와 함께 한 영상을 공개했다.
6일 블랙야크는 이번 시리즈가 'Light is Right, 가벼움이 답이다'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한 아이템을 포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Light is Right, 가벼움이 답이다'라는 뜻을 가진 '라라 시리즈'가 한층 더 가볍고 포근한 모습의 '라라 시리즈 2.0'으로 돌아왔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
주요 제품인 'BK라라2M다운자켓'은 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으로, 지난 시즌보다 우모량이 증가해 한겨울까지 활용 가능하다. 또, 그래핀 원사를 사용한 안감으로 정전기 방지 기능을 더했다. 토들러 제품 'BKT 라라 2M 다운자켓'은 90부터 110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캐릭터 블키가 등장하는 영상에서는 라라 시리즈의 보온성과 경량성을 강조하며, 겨울철 야외 활동에서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눈사람에게도 라라 다운의 따뜻함을 전하는 귀여운 메시지가 포함됐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이번 라라 시리즈 2.0은 부드러운 컬러감과 풍성한 볼륨감, 더욱 가벼운 착용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더 다양한 종류의 방한 아이템을 구성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블키'도 좋아하는 라라 다운 자켓과 함께 아이들이 극심한 한파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