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뉴스핌] 노호근 기자 =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강영환(58) 제16대 학장이 지난 1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강영환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학장. [사진=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
강 학장은 이날 진행된 취임식에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공공직업훈련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를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끈끈한 협력을 바탕으로 내부 조직을 강화하고, 변화와 리스크에 대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도입해 급변하는 산업·노동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직업훈련기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강영환 신임 학장은 서울대학교 외교학 학사, 성균관대학교에서 광고홍보학 석사를 거쳐 대전대학교에서 행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2013년부터 대통령 비서실 행정관, 국무총리 비서실 공보협력 비서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지방투자산업발전특별위원장, 사단법인 지방시대연구소 이사장을 역임하면서 대한민국 국가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화성캠퍼스는 현재 전액 국비 무료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유선(031-350-3200)과 홈페이지(www.kopo.ac.kr/hwaseong)에서를 통해 입학문의가 가능하다.
serar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