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주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술레길 투어
프리미엄 글램핑과 캠핑카 대여 상품 준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의 인터파크 투어는 'SPECIAL 제주 여행 리스트' 기획전을 통해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체험 상품을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활용해 다양한 레저·투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4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인터파크 투어가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체험 티켓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는 등 'SPECIAL 제주 여행 리스트' 기획전을 운영한다.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제공] |
이번 기획전의 가장 큰 매력은 제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투어 및 티켓 상품들이다. 특히 커피를 새롭게 해석하는 '커마카세' 체험, 제주산 차와 제철 작물을 페어링하는 '티클래스 체험' 등 미식 체험 상품이 주목을 끌고 있다. 전통주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술레길 투어' 등 다양한 미식 경험도 마련돼 있다.
또 히든클리프 호텔에서의 '고런트립'과 로컬 창작자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소길별하 편집샵' 입장권 등 지역 문화와 창의성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특별한 숙박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주 스타빌'의 프리미엄 글램핑과 '제주 포터캠핑카 대여'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 기획전은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하여 마련된 '제주관광 프리미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진행 중인 정부 공모사업인 '지역혁신프로젝트'의 지원을 받고 있다.
윤민욱 인터파크트리플 TNA 사업 팀장은 "제주만의 독특한 경험과 더불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