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별 무이자 할부와 사은품 제공 혜택
임성근 셰프 특소곱창전골 단독 구성 등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KT알파 쇼핑이 오는 27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블랙선데이' 특별전을 연다.
24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제품, 식품, 여행 상품 등 다양한 인기 품목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로보락 S8 Max Ultra'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데, 지난 8월과 9월 방송에서 20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 카드사별 장기 무이자 할부와 사은품이 제공돼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 가능하다.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오는 27일(일) 단 하루 '블랙선데이' 특집전을 열고, 가전부터 식품, 여행 카테고리에 이르기까지 인기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
다양한 해외 여행 상품도 준비되었다. '코타키나발루 골프여행'은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며,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를 통해 직항으로 떠날 수 있다. 1인 기준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해 599,000원부터 시작하며, '호주 여행'은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임성근 셰프의 특소곱창전골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도 KT알파 쇼핑에서만 제공되는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테이핑테크 ▲스빙 오토슬라이서 ▲테팔 에어포스 청소기 등 다양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