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플랫폼과 협력 강화
200여 명 참가, K뷰티 방향성 제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3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전했다. 이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 제품을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였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 등 200여 명의 e커머스 플랫폼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의 20여 개 브랜드 매니저가 참여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K뷰티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3일,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4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우수 플랫폼사와의 협업 사례 발표와 제품 및 메이크업 체험 부스가 마련된 '아모레 가든' 등이다. 참가자들은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며, 다양한 뷰티 경험을 즐겼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e커머스 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서 플랫폼과의 긴밀한 파트너십과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행사가 아모레퍼시픽과 플랫폼사와의 협력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