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종 무기별 신격 장착으로 전투력 상승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는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신규 성장 시스템 '신격'과 던전 '속세의 비경'을 22일 업데이트했다.
신격은 베이스 레벨 25 이상 캐릭터에게 해금되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영원의 창, 포박의 사슬, 천둥의 망치 등 6종의 무기에 신격을 장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신격은 능력치, 메인·서브 속성, 아우라로 구분되며, 같은 종류의 신격을 일정 수량 장착하면 세트 효과가 발동된다. 신격 재료는 신규 던전이나 보스 몬스터 처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신규 성장 시스템 '신격'과 던전 '속세의 비경'을 업데이트했다. [사진=그라비티] |
함께 추가된 '속세의 비경' 던전은 미드가르드 보스를 처치해 신격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콘텐츠다. 프론테라 중앙의 NPC 시즌 사신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레벨 25 이상이면 도전 가능하다.
던전은 클리어 시간에 따라 1성에서 3성까지 등급이 부여된다. 180초 이내 일정 사망 횟수 미만으로 클리어하면 3성, 180초 이내는 2성, 300초 이내는 1성을 획득한다. 상위 200위까지 랭킹 보상이 주어지며, 랭킹은 매주 월요일 초기화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