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설계용역 최종보고회....2026년 상반기 건립 목표
[청송=뉴스핌] 남효선 기자 = '산소카페 도시' 경북 청송군이 추진하는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22일 청송군에 따르면 전날 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청송 아웃도어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21일 경북 청송군청 미래도약실에서 열린 '청송 아웃도어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설계용역 최종보고회'.[사진=청송군]2024.10.22 nulcheon@newspim.com |
이번 보고회는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위한 설계용역의 최종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추진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고회에는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 관계 공무원, 사업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보고회서 설계공모를 통해 선정된 삼원종합건축사사무소는 '청송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 추진현황과 기본계획안, 건물배치 및 평면 계획 등을 설명했다.
또 질의응답과 의견을 공유하고 향후 조성 방향 등을 논의했다.
'청송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사업'은 윤경희군수의 민선8기 공약사업이다.
파천면 중평리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1336㎡, 타석 36개, 전장 230m 길이의 실외 골프연습장이 조성된다. 2026년 상반기 준공이 목표이다.
윤경희 군수는 "이번 설계용역 최종보고회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아웃도어 골프연습장 건립으로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