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생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헥토이노베이션'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보험, 비대면 건강관리, 쇼핑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펫케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펫보험이나 펫서비스와 달리 월 1만원 미만 가격으로 견주배상책임보험, 온오프라인 쇼핑쿠폰, 반려동물을 위한 비대면 건강관리, 반려동물 사료∙간식 성분 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해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펫케어 라이트는 매월 3300원을 결제하면 ▲견주배상책임보험(1회 최대 100만원) ▲반려동물 건강관리(슬개골 탈구 분석, 비대면 문진) ▲사료기호성 검사 키트 30% 할인쿠폰 ▲사료∙간식 맞춤 분석 ▲500원 쇼핑 할인쿠폰(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핏펫몰∙G마켓 중 1개) 등이 제공된다.
펫케어 플러스는 매월 9900원을 결제하면 ▲오프라인 마트 5000원 쇼핑 할인쿠폰(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중 1개) ▲온라인 쇼핑몰 5000원 쇼핑 할인쿠폰 2장(핏펫몰∙G마켓 중 1개) 총 1만5000원 상당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기타 제공되는 혜택은 펫케어 라이트와 같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KB Pay'앱 접속 후 더보기 > 전체메뉴 > 생활편의 > 알림∙안심서비스 > 안심서비스에서 '펫케어'서비스를 가입하면 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올해말까지 펫케어 상품을 처음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펫케어 서비스를 최초 가입일 기준 한 달 동안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첫 달 100원' 이벤트도 연다.
KB국민카드는 관계자는 "최근 반려가구 증가와 함께 반려동물 건강관리, 펫보험 등 케어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월 구독 가격으로 펫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종합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4.09.1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