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신규 기업 PR TV 광고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광고는 DB손해보험 전속 모델인 배우 임윤아 안내에 따라 카메라 앵글이 이동하며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사랑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을 보여준다. TV 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에는 운전자와 보행자 안전을 바라는 안전하길 '참좋은운전자보험', 연인·가족 건강을 바라는 건강하길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 주요 상품과 공감이 가고 위트 있는 상황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 광고 영상은 지상파·케이블 TV매체와 디지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와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경품 및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DB손해보험] 2024.09.0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