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iM라이프는 오는 9월30일까지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숏폼은 짧은 동영상이다.
이번 행사는 시중금융그룹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iM라이프의 사명 변경을 기념하는 첫 공모전이다. 공모전은 숏폼을 통해 생명보험의 가치인 ▲가족 사랑 ▲미래 대비 ▲사회적 책임 ▲보험금 활용 사례 ▲역경 극복 등을 표현하는 것으로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1인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단체는 5인 이내로 제한된다.
iM라이프는 당선작에 상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참가한 모든 팀에는 5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준다. 당선작 개수 제한은 없다. 당선작 중 우수작은 서울 도심 속 랜드마크인 iM금융센터(서울 중구 소재)의 대형 옥외 전광판에 창작자 소개와 함께 약 한 달 간 게시되는 특전이 부여된다.
영상은 오는 9월30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아이엠라이프생명 숏폼)와 함께 응모작 업로드 후 홈페이지에 안내된 구글 폼 양식을 통해 URL을 접수하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iM라이프 홈페이지 및 콘테스트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한 iM라이프 대표는 "이번 공모전으로 iM라이프 브랜드와 생명보험을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iM라이프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iM라이프] 2024.08.2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