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북두의 태권' 오픈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 X : Next Generation'에 신규 직업 '태권'과 신규 서버 '북두의 태권'을 27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직업 '태권'은 태권도에 뿌리를 둔 강력한 발차기와 견고한 방어로 적을 압도하는 격투 기술을 구사한다. 전직 단계에 따라 태권, 권성, 성제, 천제 등으로 발전하며 다양한 태권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서버 '북두의 태권'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공식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 서버 만들어 줘'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제안한 이름이다.

그라비티는 태권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0일 오전 5시까지 전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권으로 전직한 유저에게 매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도전 퀘스트 완료 시 추가 보너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직업은 미션 없이 쉐도우 웨폰을 각성할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북두의 태권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3일까지는 거래소 이벤트가, 다음달 10일까지는 MVP 또는 미니 보스 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