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피로도 개선 기능성 입증 받아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자녀의 눈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지털기기 사용에 장시간 노출돼 눈 피로를 자주 느끼는 성장기 자녀들에게 도움을 준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아이튼튼 차즈기 젤리 제품 이미지 [사진=삼진제약] 2024.08.22 sykim@newspim.com |
이 제품은 '차즈기(붉은색 깻잎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 생잎'에서 단 2%만 추출되는 고농축 프리미엄 개별인정형 원료 500mg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루테올린배당체(L7DG™)'가 함유됐다.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이용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의 초점 조절 지표인 '조절근점'과 '폭주근점'을 유의미하게 개선, 눈 피로도를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이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항산화 등 5중 복합 기능성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아연, 셀렌, 비타민E 등의 영양소도 담겼다.
또한, 아이들에게 익숙한 캐릭터인 '판다'를 패키지에 활용해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고 까다로울 수 있는 자녀의 입맛을 고려해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맛에 씹는 재미를 위한 '코코넛젤리'를 가미했다. 1일 1회 1포 식전·식후 상관없이 5세 이상 어린이부터 누구나 맛있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인체의 중요한 감각 기관인 '눈(EYE)'은 한번 나빠지기 시작하면 원래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는 만큼 성장기 자녀의 눈 건강 유지에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를 꾸준히 섭취하며 디지털 기기로 인한 눈 피로 개선에 도움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