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제, 우리축산방역, 우성축산, 그린맥스, JS그린 각각 500만원씩
[김제=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김제사랑장학재단은 14일 한국방제, 우리축산방역, 우성축산, 그린맥스, JS그린 등 5개 렌더링 업체로부터 각각 500만원씩 모두 2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들 업체는 지난해 고병원성 AI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김제시 가금농가들의 고통에 공감하며, 지역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뜻을 모았다.
한국방제, 우리축산방역, 우성축산, 그린맥스, JS그린 등 5개 렌더링 업체는 각각 500만원씩 모두 2500만원의 장학금을 김제시에 기탁했다.[사진=김제시]2024.08.14 gojongwin@newspim.com |
업체 대표들은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훗날 지역 사회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난 2007년 설립이후 내고장학교보내기, 장학금 지원, 지평선학당 및 지평선장학숙 운영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정성주 장학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의 미래를 후원한 장학금은 김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귀중한 씨앗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ojongw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