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이 '메트로잔망루피 밀폐머그'를 선보였다.
메트로 잔망루피 밀폐머그 출시 [사진=락앤락] |
새롭게 출시된 '메트로 잔망루피밀폐머그'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기존 메트로 밀폐 머그의 기능성과 심미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 475㎖를 담을 수 있는 직경 8.3cm 밀폐 타입의 머그 텀블러로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중 진공 구조로 설계되어 10℃ 기준 최대 20시간보냉, 50℃ 기준 최대 6시간 보온이 가능하다"며 "녹이 슬지 않고 충격에 강한 ST304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용편의성이 높은 것도 장점이다. 음용구를클립형 마개로 구성해 쉽게 여닫을 수 있고 누수 걱정 없이 가방 안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또한 텀블러 밑면에 사일런스 스토퍼가 부착되어 있어 텀블러를 바닥에 내려놓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실리콘 패드가 있어 바닥 밀림 현상이 없다.
락앤락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잔망루피 캐릭터와1차 컬래버레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는데, 인기에 힘입어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귀여운 디자인과 기능성, 사용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머그 텀블러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전했다.
메트로 잔망루피 밀폐머그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지난 29일 선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5일에는 락앤락 자사몰에 본격 론칭,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락앤락은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해 텀블러, 물병 등의 '스쿨핏' 시리즈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잔망루피 캐릭터를 적용한 ▲데일리 잔망루피 더블월 콜드컵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클립 텀블러 ▲데일리 잔망루피 원터치 텀블러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데일리코튼 3단 라인프렌즈 도시락'과 '데일리 라인프렌즈 스트로우 텀블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