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에서 풍성한 아이템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엠게임이 무더위를 식힐 대규모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엠게임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3종에서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MMORPG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출석에 따라 '별의 타투', '미네르바 투구 증명서'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레이드 던전 '라테이노'를 오픈해 경험치 20% 추가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엠게임] |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는 이달 29일까지 여름 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수박 도둑' 몬스터 처치를 통해 특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광복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액션 RPG '귀혼'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이열치열' 이벤트를 통해 특별 장신구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의 보양상자'를 통해 게임 내 각종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보양식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