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직송 운반과 콜드체인 시스템 적용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항공 직송 콜드체인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휘라'는 노르웨이어로 '만세'를 의미하며,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어획 후 항공 직송 및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유통되는 냉장 생연어 브랜드다.
휘라는 ▲횟감용 ▲구이용 ▲간장 생연어장 ▲훈제 ▲슬라이스 ▲큐브 등 6종으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신선도를 자랑하며, 노르웨이 연어 최상위 등급인 슈페리어(Superior) 등급을 사용해 탄력적인 살코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노르웨이 100% 냉장 생연어 브랜드 '휘라(HURRA)'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
홈플러스는 노르웨이 현지에서 포장된 연어를 항공으로 최대 48시간 이내에 들여와 0~5°C의 냉장 온도로 관리해 판매한다. 또한, 품질 유지와 안전성을 위해 미생물 검사를 두 번 진행한다.
살마(Salmar)사와의 연간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며, 홈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생연어 본연의 신선한 맛을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8월 1~7일까지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제품으로는 ▲횟감용 생연어 ▲구이용 생연어 ▲간장 생연어장 ▲훈제 생연어 ▲슬라이스 생연어 ▲큐브 생연어가 포함된다.
김준 홈플러스 수산팀장은 "항공 직송과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한 만큼, 얼리지 않은 노르웨이 생연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