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AIA그룹은 10년 연속으로 전 세계 다국적 생명보험사 중 '백만 달러 원탁회의(MDRT)' 구성원 수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MDRT는 생명보험업계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단체다. 수수료 및 보험료 수입 12만8000달러를 달성한 전 세계 80개국 700여개 생명보험업계 기업 소속 재무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AIA그룹은 한국 법인 AIA생명을 비롯해 중국, 태국, 홍콩 등 전세계 18개 시장에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AIA생명은 특히 우수 설계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AIA생명은 지난해 8월 자사형 법인보험대리점(GA)인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를 설립하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는 보험 기본 지식 및 영업 실무 학습, 2단계는 주력 상품 비교 및 우수 사례 소개, 3단계는 활동량 관리 및 신규시장 개발과정 등으로 구성된다.
재키 챈 AIA 그룹 지역총괄사장 겸 영업총괄책임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MDRT 회원을 확보한 것은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MDRT 전문성과 헌신 때문"이라며 "AIA는 최고 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 위안 시옹 AIA그룹 최고경영자(CEO) 겸 사장은 "AIA가 업계 리더로서 차별된 품질의 에이전시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며 "자사에 소속된 세계적인 수준 에이전시들은 고객과 신뢰 관계를 유지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아시아 전역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AIA그룹] 2024.07.1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