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교육 발전 의지 표명
[양평=뉴스핌] 한종화 기자 =양평군 교육발전위원회가 신임 이사장 취임식을 갖고 지역교육 발전 의지를 다지고 나섰다.
전진선 군수와 한명현 신임 이사장,이사,감사등이 교육발전위원회 운영 및 지역교육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2024.07.19 hanjh6026@newspim.com |
18일 군과 교육발전위원회에 따르면 교육발전위원회는 전날 17일 군청 군수 집무실에서 한명현 신임 이사장과 한해숙 신임 이사,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취임식을 갖고 향후 교육발전위원회 운영 및 지역교육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앞서 교육발전위원회는 지난달 21일 교육발전위원회 사무실에서 제112차 이사회를 갖고, 새로운 이사장으로 한명현 이사와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한 한해숙 씨를 신임이사로 의결했다.
한명현 이사장은 "양평군에 맞는 다양한 교육사업 발굴과 실행을 통해 교육발전을 위한 역할을 수행 하도록 힘껏 노력하겠다. 사회적 약자를 배려해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교육격차를 해소함으로써 지역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군민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인재 육성 사업을 위해 교육발전위원회는 다양한 의견 수렴과 논의를 통해 교육사업을 발굴해 추진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hanjh602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