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까지 학교 운동장 배경의 콘텐츠 운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위즈는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신규 시즌 이벤트 '다이어트 러쉬'를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어트 러쉬'는 학교 운동장을 배경으로 한 이벤트로,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앞두고 기획됐다. 이용자들은 '로엔', '엠마', '사메이', '살찐 뚱냥이 루' 등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운동회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일반 전투와 챌린지 전투 각 15개씩 총 30개의 전투와 함께 러닝 액션 게임도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육상부 로엔과 전용 장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는 육상부 레비아와 전용 장비가 추가될 예정이다.
[사진=네오위즈] |
또한, NPC 퀘스트 '우리들의 골라인!'이 추가되어 육상계 전설 '레비아'와 그의 제자 '로엔'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이와 함께 로그라이크 콘텐츠 '악마성 구원의 탑'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플레이를 통해 성장석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더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즌별로 4주간 운영되며, 공동 목표 달성 시 별도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는 오는 25일 서비스 400일을 맞아 '뽑기권x10'을 제공하고, 체육복 콘셉트의 코스튬도 추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