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브랜드 레벨별 맞춤 여름 특강 상담 및 접수 중
짧은 여름방학 기간 개인별 맞춤형 특강으로 몰입도 높여 2학기 대비 가능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동훈)는 영어브랜드인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과 사고력 브랜드인 CMS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가 여름특강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초등·중학생들의 경우 2~3주 정도 되는 짧은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성적이 좌우되는 만큼 각 브랜드의 전국 지점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특강을 개설한다.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은 영어에 노출되는 시간을 늘려, 단기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주는데 초첨을 맞춘 '여름 영어 몰입 특강'을 기획한 가운데 학생들의 취약점 보완을 목표로 필수 회화, 글쓰기, 공인 영어시험 대비, 문법 등에 집중한다.
CMS영재교육센터에서는 학년별 수학의 기본 개념과 심화·응용까지 다지는 교과특강과 함께 각종 경시대회와 교육청 영재교육원 대비 등의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여름방학의 기간이 짧은 만큼 가장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각 지점에서 지역적 특성에 따라 특강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여름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역량을 높이고 부족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특강 상담 및 이벤트 내용은 지점별로 상이하지만, 대부분 지점에서 7월 중순이면 마감되는 추세를 감안해 서둘러 특강 예약 및 접수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크레버스 홈페이지 '학원 찾기'에서 가까운 학원을 찾아 문의하면 된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