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 내구 성능·마일리지 성능 대폭 향상
국내 최초 스파이럴코일 5벨트 구조 도입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덤프트럭 전륜용 타이어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SmartFlex AH51+)'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덤프트럭 전륜용 타이어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SmartFlex AH51+)'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사진=한국타이어]2024.07.04 dedanhi@newspim.com |
'스마트플렉스 AH51+'는 기존 '스마트플렉스 AH51'의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벨트 내구 성능과 마일리지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프리미엄 타이어다. 이번 신상품은 국내 최초로 스파이럴코일 5벨트 구조를 도입, 기존의 3~4벨트 구조를 초과하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돌 끼임 최소화를 위한 맞춤형 패턴 디자인을 제공한다.
벨트 주행 방향과 동일한 각도로 약 400m의 고강도 와이어를 사용한 5벨트 구조는 트레드 벗겨짐 사고를 예방하고 접지 형상을 개선해 마일리지 성능을 높였다. 또한 그루브 폭을 넓히고 내부에 화살촉 모양 디자인을 적용해 돌 끼임을 줄이고 배출 성능을 강화했다. 더불어, 신규 컴파운드와 비드 구조 최적화로 비드 내구 성능을 크게 개선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31일까지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당 2만원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TBX 여름맞이 프로모션 혜택이 중복 적용돼 할인 쿠폰과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상용차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