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8일 분당서 '게임 개발' 주제로 최고 난이도 워크샵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인디 게임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인 '스토브인디 창작자 성장 튜토리얼'의 7월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7월 워크샵은 '게임 개발'을 주제로 하며, 커리큘럼 수준은 가장 높은 단계인 'Lv. 3'으로 진행된다. 오는 18일 분당퍼스트타워에서 열릴 예정이다.
'스토브인디 창작자 성장 튜토리얼'은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월 런칭한 프로그램으로,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성장 단계에 맞춘 지원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과 '창업' 두 영역을 번갈아 다루며, 강의와 실습, 창작자 간 공유 세션 등 실용적인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본인이나 팀의 성장 단계에 맞춰 3단계의 커리큘럼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7월 워크샵 참가 신청은 오는 7일까지 받는다.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 점검 단계에 있는 창작팀이라면 개발 중인 게임의 빌드나 기획안을 제출해 신청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이번 워크샵은 출시와 라이브 서비스를 앞둔 인디 게임 창작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실습과 네트워킹 세션을 통해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 신청은 스토브 인디 지원 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상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