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마다 결제 금액 최대 3%를 월 최대 3만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카페이백'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기만 해도 결제 금액 0.5%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제로페이를 선택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에도 동일한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많이 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전월 카카오페이 결제 실적을 충족하면 포인트 적립률이 2%까지 올라간다. 전월 실적은 카카오톡 및 카카오페이앱을 통한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한 내역 모두 포함된다.
실적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가 직전 달 카카오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브랜드 한 곳은 '최애매장'으로 선정되며 올리브영, 스타벅스, 맥도날드, CU 등 '최애매장'에서 카카오페이앱을 통해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결제 금액 총 3%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된다. '최애매장'은 카카오페이 '자산관리'에 자산을 연결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약관에 동의했다면 연결된 카드∙카카오페이머니∙카카오페이포인트 결제 이력을 합산해 선정된다. 자산을 연결하지 않았다면 카카오페이 결제 이력을 바탕으로 선정된다.
카카오페이는 "삼성페이∙제로페이와 연동으로 국내 간편결제사 중 가장 폭넓은 결제처를 확보한 만큼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카페이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카카오페이를 통해 손쉬운 결제를 경험하고 추가로 준비한 리워드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4.06.1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