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 합리적 가격 고객 늘어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의 골프 액세서리 수요가 급증했다.
11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론칭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는 의류 외 모자, 가방, 양말, 장갑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젝시믹스 2024 SS 골프컬렉션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
올해 봄 성수기인 3월부터 5월까지의 골프 액세서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18.3% 상승했다. 특히 모자, 가방, 양말 카테고리는 각각 140.2%, 105.5%, 60.1% 증가했다.
젝시믹스는 트렌디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를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스테디셀러로는 '필드 로고 얼음주머니', '필드 와이드 버킷햇', '필드 리본 니삭스', '투웨이 스퀘어 캔버스백'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을 대비한 신제품 'UV 쉴드 라이트 페이스 마스크', 'UV 쉴드 손등커버 팔토시', '논슬립 메탈 심볼 니삭스' 등이 주목받고 있다.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지난해 매출 130억원을 돌파하며 새로운 캐시카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올해 목표 연매출 22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라인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액세서리 제품에 고객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