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네이버쇼핑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네이버쇼핑 강세일' 기간 신한카드 단독 5000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쇼핑 강세일은 오는 16일까지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9일까지는 가전, 레저, 헬시 카테고리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는 패션, 생필품, 리빙(생활, 건강용품 등)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공되는 쿠폰은 카테고리별로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행사 기간 할인 쿠폰이 적용된 상품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시에 신한카드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네이버 ID 기준 1일 1회에 한해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네이버쇼핑 강세일과는 별개로 6월 한달 동안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의 주요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 ID 기준 1일 1회에 한하여 적용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2024.03.2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