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오토바이 5종 원스톱 예약 구매
'오토다이렉트카 맞춤 견적비교' 상시 기획전 개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티몬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을 개설하고 인기 전기 오토바이 5종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또 '오토다이렉트카 맞춤 견적비교' 상시 기획전에서 12종의 장기렌터카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스마트 모빌리티 원스톱 구매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몬이 연말까지 'E스마트 모빌리티' 전용관을 운영하며 '시티플라이(CITYFLY)', '킴스트(KIMST)' 등 주요 브랜드사의 인기 전기 오토바이 5종을 원스톱 예약 판매한다. 비대면 프로세스로 예약부터 보조금 신청, 출고와 탁송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티몬이 전기 오토바이부터 장기렌터카까지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 원스톱 구매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진=티몬 제공] |
티몬은 '오토다이렉트카 맞춤 견적비교' 상시 기획전도 운영한다. 사회초년생에게 제격인 경차부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대형 SUV까지 총 12종의 인기 렌터카 상품들을 엄선해 신차 장기렌트&리스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전기 오토바이부터 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