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 레이스' 등 길드 콘텐츠 개편
'빅토리아컵' 2차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3일,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길드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와 21주년 2차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래그 레이스', '샤레니안의 지하 수로', '주간 미션' 등 소규모 길드에서 더 많은 길드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길드 콘텐츠가 개편됐다. 캐릭터별 주간 미션 포인트 기여량도 최대 10포인트로 확대, 플래그 레이스 획득 포인트도 상향 조정했다. 또한 노블레스 길드스킬 포인트 정산 시간도 수요일 자정으로 변경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60분으로 통일하는 등 사용 편의성도 개선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21주년 '빅토리아컵'의 2차 이벤트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컬래버 미니게임 '메이플 레이싱'과 '던전앤파이터' 컬래버 미니게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진행한다. '메이플 레이싱'은 다음달 5일까지, '싸워라! 전설의 귀환'은 다음달 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넥슨] |
'궁극의 콜라보' 이벤트 스킬에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슈피겔만 카드'도 새롭게 선보였다. '유니온 팝 챌린지'와 '그림자 허들 경주'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이플 장거리 달리기: FEVER' 이벤트에서는 에너지 수치에 따라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