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4~7세 유아 프리미엄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무료 체험 및 신규 결제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체험부터 반납까지 0원으로 진행되는 7일 무료 체험 진행자에게 한글, 수학, 영어 지면 교재, AR 칠교놀이, 색칠 놀이를 비롯해 학부모들을 위한 유아교육 지침서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기간이 종료되더라도 제공된 혜택은 반납할 필요가 없어 학습 교구로 활용하기에도 유용하다.
또한 신규 결제 회원들에게는 엄마표 영어의 대표 교재로 활용되는 스콜라스틱 출판사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를 증정한다.
신규 결제 시 엘리하이 키즈의 태블릿과 회전 케이스, 스마트 거치대는 구매 시 중고나 리퍼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제공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최근 엘리하이 키즈에 신규 가입한 한 학부모는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 좋다."라는 후기를 남겼고 무료 체험 후 가입을 결정한 또 다른 학부모는 "아이가 모든 콘텐츠를 재미있게 이용하고, 함께 제공되는 AR 칠교놀이를 특히 좋아했다."라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 7일 무료 체험 시, 학습 전용기기 프라임탭과 실리콘 케이스, 터치가 되는 전용 학습 펜과 함께 영어 흘려듣기, 클래식 음악 듣기 등이 가능한 스마트 거치대를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키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