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PvP 콘텐츠 '포보스 전장'도 업데이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14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300일을 맞아 이달 29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4종을 열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300일 기념 출석부 I' 이벤트를 통해 7일간 ▲무기 복구권 ▲주무기/보조무기/방어구/성물 파괴 보호제 ▲재합성권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7일차에는 최종 보상으로 A-S등급 선택 소환권도 제공한다. '300일 기념 출석부 II'에서는 슈트/오퍼레이터/탈것/데코를 최대 165회 소환 가능한 '프라임 소환권'과 '재합성권 선택 상자', '모듈 복구권'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300일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으로 획득한 '300일 기념 쿠폰'을 특별한 수집 효과를 제공하는 '300일 기념 주화 시리즈'나 300일 기념 특별 데코 아이템, 'A-S등급 선택 소환권', 각종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복귀 가디언 환영 출석부', '복귀 가디언 지원 미션' 등의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조건 달성 시 슈트/오퍼레이터/탈것/데코를 최대 385회 소환할 수 있는 '프라임 소환권'과 성장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규 PvP 콘텐츠인 '포보스 전장'이 추가, 참여 이용자들은 파티를 맺어 4대4 전투를 펼치고 게임 내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배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레스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