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경영학회 주관, 우수한 서비스 경영 활동한 경영인 포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Service Excellence Award)' 민간 CEO 부문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엑셀런스 어워드'는 서비스 경영활동을 통해 괄목할 만한 경영 성과를 창출하고, 국가 및 서비스 경영 위상을 드높인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협력사 상생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오른쪽)와 최정일 한국서비스경영학회장(왼쪽)이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시상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은 중소기업의 R&D 기술개발을 위한 자금 지원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상품성 개선 지원 등 품질경영을 펼쳐왔다. 이러한 노력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AA등급과 동반성장지수 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조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 삶에 도움이 되는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NS의 미션을 실천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선제적인 의사결정과 철저한 일일관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