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30일,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인기 애니메이션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T'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T는 인기 소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를 기반으로 제작된 세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명문 아가씨 학교 '토키와다이 중학교' 학생들이 거대한 '학원도시'에서 겪는 일상을 그렸다.
이용자들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애니 속 주역 캐릭터 '미사카 미코토', '쇼쿠호 미사키', '사텐 루이코'가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에 합류해 겪게 되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
먼저, 이벤트 스토리 '어떤 과학의 청춘기록'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샬레'에서 휴식 중이던 선생님이 다른 세계에서 온 학생들이 폐허에 쓰러져 있다는 연락을 받고, 이들을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해 나서는 여정이 펼쳐진다. 스토리의 첫 번째 챕터 '73번 도로 뒤'를 완료하면 원작에서 뛰어난 직감으로 사건 해결에 활약하는 사텐 루이코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컬래버를 기념해 다음달 14일 오전 10시 59분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일자별로 '청휘석' 100개를 제공하며, 7일차에는 3성 가구 '모모프렌즈 굿즈 가판대'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