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손해보험은 5월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의 날 하나가 쏜다'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육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교직원분들을 위해 학교에 직접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학교로 찾아가는 커피트럭'은 선생님이라는 직업이 자랑스러웠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중 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선생님의 재직 학교로 커피트럭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학교에 재직중인 교직원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하나손해보험 교직원 전용 블로그에서 오는 5월7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오는 5월9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하나손해보험이 준비한 커피트럭은 총 5대로 학교별 1대가 지원된다.
하나손해보험 전신인 더케이손해보험은 최초 설립 당시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회사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스승의 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스승의 날의 주인공인 교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특별한 날 동료 선생님들과 함께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하나손해보험] 2024.04.3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