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미션 클리어 수에 따라 10주년 기념 소환서 등 추가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30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미션 100!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던전과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0개의 반복 미션과 30개의 도전 미션을 달성하면, 미션 완수 시마다 '10주년 기념 코인'을 각각 5개와 15개씩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10주년 기념 코인은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10주년 코인 특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누적 클리어한 미션 개수에 따라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와 전설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의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점령전 승점 구조 개편 및 경험치 보상 추가, 몬스터 잠금 기능의 마커 기능 리뉴얼 등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이상, 누적 매출 3조 40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소환사를 위한 오프라인 릴레이 축제 '서머너즈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