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삼성페이∙제로페이와 연동으로 국내 간편결제사 중에서 가장 많은 결제처를 확보하며 한 달에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3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연동을 기점으로 요일에 따라 카카오페이앱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결제 금액 최대 2%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제공한다. 결제 건당 최대 리워드 및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카카오페이 가맹점 결제나 삼성페이∙제로페이를 통한 결제 모두에 적용된다. 사용자 당 월 최대 카카오페이포인트 3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바코드로 첫 결제를 하는 사용자와 카카오페이앱에서 삼성페이 결제를 처음 이용한 사용자, 카카오페이로 제로페이를 통해 소상공인 매장에서 처음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각각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포인트를 선물한다. 사용자 당 최대 총 3000포인트까지 준다.
카카오페이는 "삼성페이∙제로페이와 연동을 기념해 사용자들에게 더 풍부한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장 폭넓은 결제처를 확보한 만큼 앞으로 더 폭넓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4.04.2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