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이 오는 24일,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랩이 지난 2020년 선보인 '불릿 에코'의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이 게임은 이달 4일 소프트 론칭 직후 인도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인도 구글 플레이의 신작 무료 앱, 신작 무료 게임, 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사진=크래프톤] |
불릿 에코 인도는 이용자들이 팀을 구성해 전략을 세우고 배틀 로얄 방식의 전투에서 생존해야 하는 멀티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신속한 진행과 자동 사격 시스템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다양한 게임 모드와 27종 영웅들이 등장한다. 소프트 론칭 당시 선보인 인도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 IP 협업 스킨 1종은 정식 출시 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앞으로 인도 현지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인도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릿 에코 인도의 흥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