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2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수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다음달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기간 동안 피자알볼로 전 메뉴에 서머너즈 워 일러스트가 삽입된 패키지가 적용되며, 게임 쿠폰이 주어지는 컬래버 기념 특별 메뉴 3종이 선보인다. 특별 메뉴는 하그의 고구마피자, 호울의 포테이토피자, 아이린의 콤비네이션피자 등이다. 기존 동일 메뉴 대비 모짜렐라 치즈 토핑과 크러스트가 추가됐다. 구매 시 아이템 쿠폰과 서머너즈 워 한정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특별 메뉴는 기존 동일 구성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피자알볼로 앱 주문 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사진=컴투스] |
게임 내에서도 다음달 20일까지 매일 미션 완수 시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 보상을 준다. 양사 공식 SNS 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5월 21일까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컬래버 메뉴 구매 인증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실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자알볼로 앱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친구 소환 이벤트와 포토카드 수집 인증 이벤트가 다음달 21일까지 열린다.
또한, 이달 27일과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되는 10주년 기념 '서머너즈 페스티벌'에 피자카가 입점해 축제 참가자들에게 컬래버 특별 메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