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DGB생명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생명존중교육에 동참하고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8일 밝혔다.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 교육'은 생명사랑연구소가 주관한다. 교육은 서울·경기·충북·경남 소재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태권도장, 노인복지관 등에서 오는 7월까지 열린다. DGB생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한다.
개강식과 첫 강의는 이날 경기도 하남시 소재 시립 미사 어린이집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DGB생명 관계자와 양두석 생명사랑연구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DGB생명은 DGB사회공헌재단에서 출연한 기부금 1000만원을 생명사랑연구소에 전달했다.
김성한 DGB생명 대표는 "이번 교육은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생명 존중의 가치를 어린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깊다"며 "DGB생명은 사람 중심 경영철학과 함께 생명보험의 근본적인 가치인 생명 존중'을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4월18일 경기도 하남시 시립 미사 어린이집에서 진행된 'DGB생명과 함께하는 생명사랑교육'에서 생명사랑 연구소 관계자들과 어린이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DGB생명] 2024.04.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