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에서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무신사 스퀘어 성수2) 진행되었던 '윙크 인 포켓랜드(WINK IN POCKETLAND)'의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윙크 쿠션 글로우 포켓' 무신사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기 위하여 진행되었으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빈드서울의 대표 제품 '윙크' 시리즈의 '미니어처 포켓라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필 가능한 포켓 쿠션의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인만큼 '윙크 아이 쉬머 라이트 디스커버리 포켓'과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 디스커버리 포켓' 등 미니어처 제품들로 구성된 팝업 큐레이션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자빈드서울은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및 팝업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약 4,400명의 방문객을 맞이하는 등 적극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오랜만에 팝업 스토어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열 수 있어 기쁘다"며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더 심도 있는 기획으로 많은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빈드서울이 이번 행사 기간 중 선보인 제품 라인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