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제휴 여행사 해외 여행상품 및 호텔, 해외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5월31일까지 KB Pay 여행 내 제휴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에서 해외 패키지 결제 시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호텔패스에서 해외 호텔 결제 시 8% 할인을, 하나투어에서 1박당 10만원 이상 해외 호텔 결제 시 7% 할인을 제공한다.
그린재킷투어에서 해외 골프 상품 결제 시 최대 3%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 금액은 기본 상품가 기준이며 유류할증료, 세금 및 추가 금액은 제외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KB국민카드 고객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내일투어에서 최대 19%, 인터파크트리플에서 최대 2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즉시 할인은 개별항공권 전액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여행 상품에 포함된 항공권 및 단체항공권은 제외된다.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8%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4%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는 8% 할인을 제공한다. 와이페이모어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네이버, 카약, G마켓, LF몰'을 경유해 와이페이모어에서 결제한 행사 노선 항공권에 한해 할인율이 적용된다. 발권 대행수수료는 청구할인 대상금액에서 제외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각 여행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KB Pay 신용 및 체크카드로 NHN여행박사에서 일본·동남아 여행 상품 결제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할인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 ▲15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 내용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4.04.1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