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운영대행 하는 '갤럭시아 월렛(Galaxia Wallet)'과 '엔타(ENTA)'와의 연동 기념으로 회원 대상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말했다.
엔타는 NFT(대체불가능토큰) 전문 포털 '엔에프티타운(NFT town)'의 앱 버전으로, △NFT 발행 및 전송 △유저간 실시간 소통 △월렛을 통한 자산관리가 가능한 NFT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이번 엔타 연동 기념 이벤트는 이날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아 월렛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갤럭시아(GXA)' 커뮤니티 참여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엔타 앱을 다운받고 갤럭시아 월렛 주소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자사의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 회원들을 대상으로 엔타 앱 다운로드 시 네이버페이 1천원을 증정하고,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타갤럭시아 회원 대상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탈중앙화 지갑인 갤럭시아 월렛은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엔타 연동을 시작으로 웹3 서비스의 인증 역할을 강화하고 사용자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폭넓게 경험해 커뮤니티와 플랫폼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최근 파트너사들과 적극적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엔타와의 연동 이벤트 또한 GXA 커뮤니티를 비롯해 침체돼 있는 NFT 시장 활성화를 위해 준비했다.
최근 빗썸 부리또와의 GXA 에어드랍 이벤트 및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와 두 차례에 걸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