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오는 24일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의 홍보를 위해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아스달 연대기'의 세력원으로 등록하면 정령 모묘와 탑승물 순록이 담긴 웰컴 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잡코리아(아스달), 알바몬(아고), 게임잡(무법 세력) 등 세 플랫폼에서 세력별로 진행되며, 각 플랫폼의 세력원 모집 공고를 통해 '홈페이지 지원'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
이와 함께 잡코리아, 알바몬, 게임잡에서 사이닝 보너스 폼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Sony 유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Widow V4 Pro 게이밍 키보드, 1만 5000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같은 이름의 드라마와 동일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아스달과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의 패권을 놓고 벌이는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 MMORPG다. 세 세력 간 다방면의 협력 요소를 도입하고 클래스별 역할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장르 본연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