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치킨캐주얼펍' 컨셉의 치킨맥주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닭강정 2종 제품이 배달의민족 '배민B마트'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가정간편식 전용 '닭강정' 2종은 퇴근 후 집에서 가볍게 즐기는 '치맥'에도 어울리는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지난 2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비법 간장 소스가 듬뿍 입혀진 달콤짭조름한 '달콤간장홀릭'과 바삭하고 매콤한 '매콤양념홀릭'은 순살 닭다리살만 사용하여 더욱 '겉바속촉'한 매력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2개월 만에 B마트 입점까지 달성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가정간편식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누구나홀딱반한닭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B마트 입점으로 고객분들이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가정간편식을 더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홀 매장에 방문하여 드시는 것이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시그니처 메뉴 '쌈닭' 등 치맥 조합을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지만, 홈파티나 혼술, 캠핑 등 언제 어디서라도 우리 브랜드의 맛과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누구나홀딱반한닭은 고객층 확장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민B마트'는 간편식과 신선식품, 생필품 등을 주문하면 30분 내외로 배달해주는 배달의민족 서비스다. 이번에 배민B마트에 입점한 누구나홀딱반한닭 닭강정 2종은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와 협업을 통해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차별화된 맛과 '프레시지'의 간편식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높은 퀄리티의 닭강정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 호응이 높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닭강정 2종은 배민B마트에서 한시적으로 20% 할인 프로모션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