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빅모델을 앞세워 성분을 이야기하는 건강기능식품 광고 공식에서 벗어나, 강력한 비주얼로 호기심을 자극한 이번 영상은 지난 3월 다림바이오텍이 론칭한 '비비드몽타주'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비비드몽타주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했고,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비비드몽타주 구매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300명을 추첨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의 비비드몽타주는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를 포함해 총 7종이 있다. 키즈용으로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3가지 제품이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