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이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의 캐릭터명 선점 3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일과 4일에 각각 진행된 1차, 2차 이벤트는 서버 오픈 후 3시간, 7시간 만에 조기 종료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3차 이벤트는 4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출시 전 마지막 캐릭터명 선점 기회가 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의 PC 버전 자동설치 예약 페이지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포럼 게시판에 올리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탑승물 11회 선물 소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PC 버전 자동설치 예약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진=넷마블] |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24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 예정이다. 이 게임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아스달과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 지배권을 놓고 대규모 권력 투쟁을 벌이는 MMORPG다.
현재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 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불리는 게임 아이템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